• 최종편집 2024-04-08(월)
 


임현택 인천가톨릭대학교 산학협력단장 겸 기획처장(왼쪽)과 김민지 ㈜브이드림 대표가
학생 취업 협력 및 장애인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연계 등을 위한 상호교류협약(MOU)을 체결하고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장애인 HR솔루션 전문기업 주식회사 브이드림(대표 김민지)은 지난 10일 인천가톨릭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임현택)과 지난 10일 학생 취업 협력 및 장애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연계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 등을 위한 상호교류협약(MOU)을 체결하였다.
㈜브이드림은 장애인 인사관리 전문기업으로 장애인 재택근무 시스템 플립을 만들어 공공기관, 대기업, 금융권, IT기업 등 많은 기업들을 고객사로 가지고 있다. 
많은 기업들을 고객사로 가지고 있는 브이드림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한 지역기업과 지역인재를 연결해주는 강원테크노파크 희망이음프로젝트를 민간기업 최초로 인천지역을 맡게 되면서 인천가톨릭대학교와 작년부터 인연이 이어져왔다.

브이드림 김민지 대표와 인천가톨릭대학교 임현택 산학협력단장 겸 기획처장은 정식으로 협약을 진행해 인천가톨릭대학교 학생들에게 브이드림에서 개발한 다중화상시스템을 통하여 전공별 관련 기업 온라인 탐방으로 지역 우수기업을 적극 소개하여, 청년 일자리 창출에 공동으로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장애인 고용분야의 많은 부분에서 협업을 통해 양질의 일자리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주간인물(weeklypeople)-김유미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장애인 HR솔루션 전문기업 주식회사 '브이드림', 인천가톨릭대학교 산학협력단과 MOU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