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드림이 전하는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드림입니다.
오늘은 코레일과 관련해서
청각 장애인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들고 왔는데요!
바로 코레일이 21일부터 모바일앱 코레일톡에서
‘청각장애인 전용 채팅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청각장애인이 철도 이용을 문의하려면
수어통역센터에 영상전화를 걸어
수어통역사가 철도고객센터로 전달하는 3자 통화 방식을 사용했지만
이번부터는 문자로 빠르게 안내 받을 수 있게 되었어요!!
이번 서비스 도입은 코레일이 지난 1월부터
한국농아인협회와 진행한 간담회와
현장 체험으로 불편사항을 찾아내고
이를 개선하기 위한 종합대책의 일환이라고 하네요~
또한, 코레일은
장애인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고 합니다!
점점 늘어난다는 소식을 들으니
기분이 좋네요~!!
저희 브이드림은
장애인 채용을 통해 장애인의 사회참여를 돕고
기업의 장애인고용부담금을 절감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